맛있게 매운 만능양념장, 땡김 땡초장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 만족 센터

02-6956-1013

  • 평일AM 10:00 – PM 05:00
  • 점심PM 12:30 – PM 01:30
  • 휴무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입금 계좌 안내

국민 860601-04-085950 농협 301-0271-6634-41

반품 주소지

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-70 2층 곤지암2센터 S10번 도크
[CJ대한통운 광주메가허브곤지암]
    Q.[포인트/쿠폰] 포인트와 쿠폰 중복 사용 할 수 있나요?

   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 사용 가능 합니다.

    Q.[포인트/쿠폰] 포인트를 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땡김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하여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. 가입시 적립, 상품 구매시 일정 포인트가 적립되고, 상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시거나, 게시물에 글을 작성하시는 활동을 통해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.

    Q.[포인트/쿠폰] 주문완료 후, 쿠폰을 적용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전인 경우라도 쿠폰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. 주문 완료된 주문내역에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먼저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 그리고, 재주문시에는 쿠폰을 꼭 체크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Q.[포인트/쿠폰] 포인트/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을 결제하는 페이지에 접속하시면, 별도로 포인트 및 쿠폰 을 사용할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. 사용 가능한 땡김 포인트와 쿠폰을 확인하시고, 결제 금액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합니다.

    Q.[포인트/쿠폰] 반품 후 사용했던 포인트/쿠폰은 재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죄송합니다. 반품 후에는 사용했던 포인트/쿠폰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Q.[포인트/쿠폰] 포인트/쿠폰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- COUPON 또는 MILEAGE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Q.[포인트/쿠폰] 포인트와 쿠폰은 무엇인가요?

    ◇포인트는? 상품 구매 시,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입니다. 상품 구매나 이벤트 참여 시, 포인트가 적립 및 지급됩니다. 


    ◇쿠폰은? 상품 구매 시, 현금 및 할인 용도로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.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시 지급됩니다. 무료배송 쿠폰은 본사 상온 제품 배송비인 3,000원 기준으로 지급됩니다. 

    Q.[배송]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본사몰의 경우 국내 배송만 발송 하고 있습니다. 해외 배송도 가능하도록 추후 서비스 연계토록 할 예정입니다.

    Q.[배송]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땡김의 배송비는 총 구매 합계가 3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되며, 3만원 미만의 경우 기본배송비 3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
    Q.[배송] 상품을 지정된 날짜에 수령받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
    땡김의 상품은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이 됩니다. 택배의 특성상 정확한 날짜와 시간에 배송이 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가능하시면 상품이 꼭 필요하신 날보다 2~3일 전에 받으실 수 있도록 미리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Q.[배송]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죄송합니다.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 복수 배송을 원하실 경우 , 배송지별로 나누어서 따로 주문해주시고 또는 배송비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Q.[배송] 운송장 번호는 언제부터 확인 가능한가요?

    운송장 번호는 오후 12시 출고(1차) 및 취합 후 등록하므로 오후 12시 이후(1차)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 2차 출고건은 오후 15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Q.[배송]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!

    배송 조회시에 배송 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반송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(02-512-2045) ,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으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Q.[배송] 잘못된 상품이나 파손된 상품을 받았어요!

    ORDER 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해 보시고, 만약 해당 물류의 착오로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포장 시 또는 운송 도중 발생한 사고로 파손된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(02-512-2045) ,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으로 1: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Q.[배송]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나요?

    상품의 배송이 출고된 경우, 출고 문자메세지를 주문하신 분의 메일과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. 또한, 땡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- ORDER 에서 상품별 배송상태 및 택배사와 송장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